공지사항

HOME

공지사항

[외부홍보] 시민참여형_도넛모델로 만드는 생태복지 워크숍

중구자원봉사센터
0 123

e4dfbe17e77cb6012678aba463cdca9d_1781743129_638.jpg
 

???? 녹색전환연구소 와 함께하는
「도넛모델로 만드는 생태복지 워크숍」 참가자 모집
기후위기 시대, 우리가 사는 마을은 어떻게 달라져야 할까요?
주거????, 먹거리????, 이동(교통)????, 소비와 여가????
우리의 일상을 시민의 경험으로 진단하고,
더 나은 마을을 위한 정책과 아이디어를 함께 만들어보는 시민참여 워크숍을 개최합니다.
이번 교육과 워크숍에서는 김병권 소장(녹색전환연구소) 특강과 워크숍이 진행됩니다.
✔ 기후위기 시대 도시의 새로운 전환 방향
✔ 도넛경제와 생태복지의 이해
✔ 우리 동네 문제를 직접 진단하고 해결책을 찾는 워크숍
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마을을 함께 그려봅니다.
???? 일시 : 2026. 7. 2.(목) 10:00~17:00
???? 장소 : 대전창작Lab 컨퍼런스홀
???? 대상 : 주민자치회 위원, 마을공동체 회원, 마을활동가 등 30명
???? 참가비 : 무료
???? 기후위기 시대,
지속가능한 마을의 미래를 시민의 손으로 만들어보세요!



0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