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외부홍보] 시민참여형_도넛모델로 만드는 생태복지 워크숍
중구자원봉사센터
0
123
26-06-18
「도넛모델로 만드는 생태복지 워크숍」 참가자 모집
기후위기 시대, 우리가 사는 마을은 어떻게 달라져야 할까요?
주거
, 먹거리
, 이동(교통)
, 소비와 여가
등
우리의 일상을 시민의 경험으로 진단하고,
더 나은 마을을 위한 정책과 아이디어를 함께 만들어보는 시민참여 워크숍을 개최합니다.
이번 교육과 워크숍에서는 김병권 소장(녹색전환연구소) 특강과 워크숍이 진행됩니다.
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마을을 함께 그려봅니다.
지속가능한 마을의 미래를 시민의 손으로 만들어보세요!